[인터뷰] 흥행 자신한 '아레스' 개발진 "장인 정신으로 만든 액션 증명하겠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개발진이 장인 정신으로 만든 게임으로 흥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겠다며 게임 출시 후 흥행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카카오게임즈는 10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아프리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개발진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는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CBO, 김태형 사업실장, 세컨드다이브 김기범 TD, 김태우 기획실장, 권태균 기획실장이 참석했다.세컨드다이브 김기범 TD는 "장인 정신을 가지고 게임을 만드는 것이 상업적으로도 성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매출만을 쫓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아레스'를 통해 지키려고 하는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