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기 게임 7종 설맞이 이벤트 실시

2022-01-25 12:28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설 연휴를 맞아 자사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오는 2월 말까지 ‘2022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한 '설날 주화'를 활용해 전용상점에서 '전설 이벤트 수호령', 신규 얼굴 장식 '설원안대', 전설 등급 '무공패 석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1월27일부터 3월3일까지 주사위를 던져 말판을 돌며 '편하다 편해 상자'와 '지역 퀘스트 초기화 주문서', '장신구 각성의 빛', '최상위 소울링커 뽑기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굴리고 대박나세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월29일부터 2월2일까지 매일 '최고급 성수', '240레벨 장비 상자' 등 다섯 가지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설맞이 5일간의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2월10일까지는 길드 상점에서 '129 마나스톤'으로 구매 가능한 상품을 선보인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에서는 1월27일부터 2월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이마젠 소환 쿠폰', '장비 소환 쿠폰', '코스튬 소환 쿠폰' 등을 제공한다. 증정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마다 다르며, 접속 시 1회 지급된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는 내달 4일 점검 전까지 방치형 필드, 성장던전, 레이드 등 게임 콘텐츠를 주어진 횟수만큼 플레이하면 '행운의 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운의 알'을 특정 개수만큼 모으면 추가 미션 달성이 가능하고, '장비 소환 티켓', '보석 소환 티켓', '특수 강화석'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행운의 알'을 활용해 '전설 엘릭서', '전설 룬', '콘텐츠 티켓 상자' 등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1월28일부터 2월3일까지 '행복하세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1회 푸시 보상으로 지급되는 복주머니에는 'LR등급 변신체 레이븐로드 소울', '변신체 강화 주문서 100개' 등 풍성한 보상이 복불복 형태로 들어있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5000 다이아와 '진화 쁘띠 엘리제', '전용 행운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낚시맵'과 '패밀리 협동전' 등 신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는 1월27일부터 2월2일까지 매일 게임을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단아한 생활한복', '리틀포켓박스', '행운의 머핀', '캡슐머신-펫'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2월3일까지는 '낚시 이벤트'를 통해 '단아한 마음 복주머니 선택박스' 등을 지급하고, 홈페이지 게시판에 신년 소원을 작성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캔디'를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