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로맨틱 시뮬레이션 신작 '꽃미남 왕자: 미녀와 야수의 마지막 사랑' 정식 출시

이원희 기자

2022-04-28 16:07

로맨틱 시뮬레이션 신작 '꽃미남 왕자: 미녀와 야수의 마지막 사랑' 정식 출시
세시소프트는 일본 회원 수 3000만 명의 로맨틱 시뮬레이션게임 '꽃미남' 시리즈의 최신작인 '꽃미남 왕자: 미녀와 야수의 마지막 사랑(이하 꽃미남 왕자)'의 정식 서비스를 28일부터 시작한다.

'꽃미남 왕자'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주인공이 '야수'라 불리는 8명의 왕자가 살고 있는 성으로 들어오게 되며, 8명의 왕자 중 왕을 정하는 통칭 '벨'이라는 위치에 선정되며 벌어지는 로맨틱한 사랑과 운명의 수레 바퀴 속에서 깨달아 가는 진실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게임이다.

게임 내 주요 등장인물인 8인의 왕자 목소리를 호화 일본 성우진이 열연하고, 유명 아티스트가 OST를 담당해 게임의 매력과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부드럽고 몽환적인 파스텔 톤 색채의 일러스트로 캐릭터 몰입을 극대화시켰다. 이 외에도 아바타 복장과 카드 수집 요소도 게임을 즐기는 색다른 재미가 된다.

세시소프트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미션 달성 시 이용자 전원 뽑기 티켓 4장을 지급하고,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팔로워 500명 달성 시 이용자 전원에게 300 다이아를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 이벤트로는 기간 한정 론칭 기념 패키지 판매 및 뽑기, 신규 이용자 한정 패널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꽃미남 왕자'는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