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넥슨, '서든어택' 휴면 닉네임 초기화 5월12일 진행

이원희 기자

2022-04-28 18:58

넥슨, '서든어택' 휴면 닉네임 초기화 5월12일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휴면 닉네임 및 클랜 정보를 오는 5월12일 초기화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초기화는 2021년 4월29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닉네임 및 클랜원의 접속 기록이 없는 클랜 정보를 대상으로 한다. 초기화된 닉네임과 클랜명 및 클랜마크는 5월12일 이후 다른 이용자들이 선점할 수 있게 된다.

28일부터 이용자의 닉네임 및 클랜 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검색하면 초기화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5월12일 점검 전까지 초기화 대상 캐릭터 또는 클랜원 캐릭터로 '서든어택'에 접속하면 초기화를 방지할 수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프로미스나인 캐릭터도 출시한다. 이번 캐릭터 출시는 멤버 8인으로 구성된다. 프로미스나인 영구제 캐릭터는 경험치 증가, 스프레이 기능, 즉시 리스폰 효과, 감정 표현 3종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갖는다.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5월12일 점검 전까지 프로미스나인 캐릭터 누적 기간 300일 이상 달성 시 프로미스나인 영구제 선택권을 선물한다. 또 영구제 1세트 이상을 획득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싸인 마우스패드를, 영구제 8세트 모두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사인 마우스패드 1개와 사인 폴라로이드 멤버 전체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멀티카운트에서 얻은 응모권은 사인 마우스패드, '프로미스나인(A)' 칭호 등으로 교환 및 당첨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