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방탄소년단(BTS) 참여 신작 모바일게임, 대박 조짐

이원희 기자

2022-04-29 15:25

방탄소년단(BTS) 참여 신작 모바일게임, 대박 조짐
비틀즈와 비견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이 참여한 신작 모바일게임이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하이브는 방탄소년단 IP 기반의 신규 모바일게임 '인더섬 with BTS'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지난 26일 사전예약을 실시 후 나흘만의 성과다.

올 상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인더섬 with BTS'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로,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게임의 배경인 섬을 꾸미고 상호작용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퍼즐게임이다. 특히, 아기자기한 인게임 그래픽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게임 타이틀, 로고, 캐릭터 디자인 등 개발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게임 개발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 'BTS 게임 개발자 되다'가 '인더섬 with BT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게임 곳곳에 적극 아이디어를 투영하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며 게임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인더섬 with BTS'의 글로벌 사전예약은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섬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인 '아미밤 스탠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