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매달 5일 네이버 브랜드 데이 실시

2022-05-04 15:49
center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틸시리즈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스틸시리즈는 매월 5일을 '스틸시리즈 데이'로 지정,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스틸시리즈의 인기 제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매월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스틸시리즈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승리의 영광(FOR GlORY)'을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첫 번째로 실시되는 '5월 스틸시리즈데이'에서는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헤드셋, 마우스 패드 등 주요 품목을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게이밍 키보드 2종(Apex7 풀키보드, Apex7 TKL), 타공 게이밍 마우스 2종(Aerox3 WL, Aerox3 Wired)을 핫딜가로 제공하며, 스테디셀러인 게이밍 마우스 패드(Qck Small/Medium/Large)에 대해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틸시리즈는 매달 5일 브랜드 데이를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이 스틸시리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