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카카오게임즈 대작 '오딘', '벚꽃 정원' 던전 업데이트

이원희 기자

2022-05-04 16:23

카카오게임즈 대작 '오딘', '벚꽃 정원' 던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4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봄을 맞이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추가된 '벚꽃 정원'은 입장 요구 레벨에 따라 총 4단계로 구성된 정예 던전이다. 이용자는 각 단계에서 '벚꽃 주문서', '유물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벚꽃 주문서'는 버프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수집 아이템이나 성장/제작 재료 아이템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벚꽃으로 가득한 이벤트 던전에서 유용한 아이템도 획득하고 남은 봄을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딘'의 14일 출석 이벤트를 오는 6월1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매일 출석할 때마다 '트렌달 파편', '아바타/탈것 11회 소환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 날엔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골드와 각종 아이템의 출현 빈도수가 높아지며, 같은 기간에 '가정의 달 기념 깜짝 푸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정오부터 자정까지 접속하면 '황금 각인 도장 10개'를 비롯해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