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선상의 바니 체이서' 업데이트

2022-05-04 18:29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4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선상의 바니 체이서'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C&C' 부원들이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의 문제아 '백토'를 쫓아 바니걸로 위장해 호화 크루즈선에 잠입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벤트 스토리를 비롯해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 챌린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하며 얻은 '초콜릿 코인', '토끼 스티커', '승선권'은 이벤트 상점에서 '온전한 파이스토스', '최상급 전술 교육 BD', '아스나 엘레프'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획득한 '초콜릿 코인'으로 '카드 상점'에서 카드를 뽑아 '네루 엘레프', '카린 엘레프', '최상급 활동 보고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바니걸의 이색적인 모습을 담고 있는 신규 캐릭터 '네루(바니걸)', '카린(바니걸)'을 선보였다. '네루(바니걸)'는 폭발 공격타입의 탱커로 지정 위치로 이동 후 보호막을 생성하는 'EX 스킬'을 구사하고, ‘카린(바니걸)’은 신비타입 딜러로 부채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한다.

넥슨은 5월 '블루 아카이브의 달'을 맞아 '0.5주년 페스티벌' 이벤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0.5주년 몰루 이모티콘 3탄'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