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삼국지, 어린이날에 받는 어른이의 선물은?

2022-05-04 18:47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삼국지 디펜스 게임 '가디언 삼국지'가 어린이 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2일부터 5월8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이지만, 선물을 받을 수 없는 어른이들을 위한 이벤트다.

소교가 준비한 선물 A세트부터 E세트 중, 자신이 받고 싶은 선물 2종을 정해서 공식카페 '어른이의날 선물'에 작성하면 된다.

소교의 선물 A는 '포인트 X 5,000', 소교의 선물 B는 '고급 전술 카드 팩 X 1', 소교의 선물 C는 '신기 결정 X 200', 소교의 선물 D는 '보물 지도 조각 X 20', 소교의 선물 E는 '고급 보물 지도 조각 X 10'이다.

제목에는 '캐릭터명 / 계정 ID / 받고 싶은 선물 / 어른이 날 선물'이라고 쓰고, 받고 싶은 2종의 선물을 작성하는 것으로 참여는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포인트 x 5,000'과 고급 전술 카드팩 x 1'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가디언 삼국지'는 기존 디펜스게임의 재미에 삼국지 영웅들을 등장시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삼국지 마니아들도 잘 몰랐던 원작의 깨알 정보가 미션 곳곳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이를 하나씩 깨우쳐 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가디언 삼국지'는 방어 타워만을 강화하는 식상함에서 탈피해, 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시스템이 가득하다. 자유도 높은 장수 콘트롤로 선제 공격을 하거나 이를 통해 방어 타워의 성장 시간을 벌 수 있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매력적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