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 틸팅포인트와 미디에이션 파트너십 체결

2022-05-06 11:01
center
앱 경제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ironSource)는 북미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Tilting Point)와 미디에이션 파트너십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공식 발표했다.

틸팅포인트는 퍼블리싱 중인 게임들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비용 절감을 통한 최적의 수익 창출을 목표로 아이언소스의 '레벨플레이(LevelPlay)' 및 다양한 솔루션 사용 관련 3년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 연장은 아이언소스 레벨플레이가 지난 1년간 포스트 IDFA 시대에도 지속해서 틸팅포인트에서 퍼블리싱하는 주요 게임들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지대한 공헌을 인정받으며 성사됐다.

틸팅포인트는 '어드벤처 이스케이프 미스터리(Adventure Escape Mysteries)', '홈스테드(Homesteads)'와 같은 서드파티 타이틀과 '스타트랙 타임라인(Star Trek: Timelines)', '네모바지 스폰지밥: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SpongeBob: Krusty Cook-Off)' 등과 같은 게임의 소유 및 운영을 포함해 광고를 지원하는 95% 이상의 앱 게임에 레벨플레이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언소스는 앱 및 게임 개발자들이 성공적으로 앱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앱 애널리틱스, 실시간 피벗 리포팅, 다이나믹 세그먼트 등 여러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