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X 장수돌침대, '검은돌침대' 출시

2022-05-06 11:30
center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X 장수돌침대' 컬래버 제품 '검은돌침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검은돌침대'는 펄어비스가 '장수돌침대'로 알려진 장수산업(회장 최창환)과 선보이는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지난해 속옷 '검은사각' 출시 후 약 1년 만에 출시하는 것으로 껌, 김, 샴푸, 속옷에 이어 침대까지 선보이게 됐다. 펄어비스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이색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별도의 이벤트를 통해 '검은돌침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인게임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경품 대상자를 추첨 선정한다.

'검은사막'에는 인게임 하우징 아이템 '검은돌침대'도 선보인다. '검사데이' 이벤트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검은돌침대' 하우징 아이템을 제공한다.

전국 '장수돌침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인게임 쿠폰을 5월16일부터 6월30일까지 제공한다.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돌침대' 출시 기념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흑정령이 소개하는 '검은돌침대'의 홈쇼핑 버전 영상으로 '검은사막' 클래스 중 고대 왕국에서 긴 세월 잠들어 있다 깨어났다는 배경을 가진 '세이지'가 등장한다. '장수돌침대'의 '별이 다섯개' 광고 영상을 활용한 특유의 B급 유머 코드가 돋보이는 영상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