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넥슨,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개최

이원희 기자

2022-05-10 18:35

넥슨,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를 개최한다.

공모 부문은 '인테리어 전문가', '학원 최고의 시인', '키보토스 예술가', '샬레 행동대장' 등 총 네 개 부문으로 2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모든 공모 부문은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며 최종 수상작은 27일에 발표한다.

'인테리어 전문가' 부문은 게임 속 '샬레 부속 카페'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꾸며 참가할 수 있고, '학원 최고의 시인'은 25자 이내로 '블루 아카이브'를 표현해 응모할 수 있다.

'키보토스 예술가'에서는 '블루 아카이브' 세계관 및 '0.5주년 페스티벌'을 주제로 글, 그림, 영상, 음악, 피규어 등 다양한 형태로 작품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샬레 행동대장' 부문에서는 실제 일상 속 '블루 아카이브'를 표현해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게시글 추천 수,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청휘석 3600개, 구글 기프트카드(30만 원)를 지급한다. 금상, 특별상, 행운상 수상자에게도 청휘석,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하며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부문별로 청휘석 200개를 선물한다. 또, 어워즈 수상작은 27일부터 이벤트 페이지에 전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