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모바일 신작 '와일드본' 전격 론칭

이원희 기자

2022-05-11 11:22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모바일 신작 '와일드본' 전격 론칭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락스퀘어(대표 조성환)가 개발한 모바일 헌팅 액션 RPG '와일드본'을 국내 유일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에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와일드본'은 '길들일 수 없던 야생을 마주하다'라는 슬로건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게임 내 각 지역을 탐험하며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모바일 헌팅 액션 RPG로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을 간단한 조작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탐험과 사냥의 재미 뿐만 아니라 실시간 4인 멀티 플레이를 제공해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섬세한 조작 플레이와 방치형 성장을 모두 갖춘 완성형 재미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뻔한 RPG식 판타지가 아닌, 정글, 초원, 설산, 열대 우림, 사막 등 고유의 환경을 지닌 미지의 행성의 대자연에서 사냥 실력을 기르고 생존 능력을 키워, 생사를 위한 치열한 전투에 임하는 것이 특징이다. 7종의 특색 있는 무기가 제공되며 몬스터와 전투 스타일에 따라 가장 적합한 무기를 선택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며, 전투 지원과 채집 탐사가 가능한 '호루툴'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와일드본' 론칭에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에 20만 명이 참가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보여줬다. 이에 스토브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표현으로 정식 론칭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자 뿐 만 아니라 모든 게임 이용자에게 대규모 혜택을 확대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와일드본'은 스토브에서 오랜 기간 공을 들였던 외부 IP의 입점작으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와일드본'이 가지고 있는 헌팅 액션 장르의 매력과 모바일 플랫폼의 장점을 많은 분들이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와일드본'은 스토브와 구글 플레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