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메르브의 팔레트' 업데이트 단행

2022-05-17 19:06
center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염색 콘텐츠 메르브의 팔레트와 혼돈 등급 유물을 17일 업데이트했다.

메르브의 팔레트는 원하는 색상의 RGB(적,녹,청의 조합)값을 설정해 의상 등에 염색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기존에 정해진 색으로만 염색할 수 있었지만 업데이트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자유도가 높아졌다. 24일 오전 9시까지 메르브의 팔레트 즉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게임 접속만 하면 메르브의 팔레트를 획득할 수 있다.

혼돈 등급 유물도 추가했다. 신규 이야기 고대 유물이 담긴 단서를 완수하고, 태고 등급 유물과 혼돈의 축, 아크라드를 모아 제작할 수 있다.

행운의 상자 이벤트를 31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출석과 데일리 미션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행운의 조각으로 황금 행운의 상자, 은빛 행운의 상자, 청동 행운의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게 했다. 행운의 상자 개봉 시 아르옐리의 파편을 얻을 수 있다.

검은돌침대 인게임 이벤트도 24일 9시까지 진행한다. 사냥을 통해 별 아이템을 획득, 5개를 모으면 침대 응모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응모권을 보유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검은돌침대 3개가 지급된다. 공식 포럼에서도 부모님 및 배우자에 대한 사연이나 편지 등을 올린 이용자 2명을 선정해 검은돌침대를 지급한다.

박채린 수습기자 (lotasy@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