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 월드 던전 '오만의 탑' 업데이트

2022-05-18 11:01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 신규 던전 '오만의 탑'을 업데이트했다. 25일까지 무료 서버 이전도 진행한다.

'오만의 탑'은 '리니지' IP(지식재산권)의 최상위 던전이다. '리니지W'는 같은 월드에 속한 12개 서버의 이용자가 같은 전장에 모여 상호작용할 수 있는 '월드 던전'으로 '오만의 탑'을 선보였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일주일에 7시간 이용할 수 있다.

엔씨(NC) 이성구 '리니지' IP 본부장은 "4월24일 열린 첫 번째 공성전의 해외 이용자 비중이 58%에 이르렀다"며 "월드 던전으로 구현한 '오만의 탑'에서 전 세계 이용자가 참여하는 '글로벌 배틀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리니지W' 이용자는 '오만의 탑 로비'를 통해 '오만의 탑 1층'에 입장할 수 있다. '오만의 탑 1층'에는 '왜곡의 메두사/키메라/셀로브' 등의 몬스터와 함께 '왜곡의 제니스 퀸'이 보스로 등장한다. 보스 공략에 성공하면 '제니스 퀸의 반지', '제니스 퀸의 망토' 등 전설 등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지난 5월4일 업데이트한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다크엘프'의 특화 아이템(포효의 이도류, 흑정령의 수정(아머 브레이크))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NC)는 '오만의 탑' 상층부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엔씨(NC)는 25일까지 최초의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 55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같은 월드의 다른 서버로 최대 2회 이전할 수 있다. 첫 번째 서버 이전 비용은 무료다. 캐릭터명은 그대로 유지된다. 신규 월드 '어레인', '하딘', '안타라스'는 서버 이전 대상에서 제외된다.

엔씨는 '리니지W'는 론칭 2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