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OST,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등극

2022-05-19 17:57
center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로스트아크' 신규 OST 'Sweet Dreams, My Dear'가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18일 멜론, 지니, 플로, 벅스,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글로벌 디바 소향이 노래한 'Sweet Dreams, My Dear'의 영문과 국문 버전 음원은 벅스에서 공개 단 1시간 만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와 2위를 나란히 기록하며 '로스트아크'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또한, 앨범 발매 직후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원 차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로스트아크'가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로스트아크 OST', 'Sweet Dreams, My Dear' 등의 키워드들이 상위권에 대거 등재됐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 'Sweet Dreams, My Dear'는 웅장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소향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금강선 디렉터가 직접 작사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음원 관련 수익금 전액을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기부할 계획이며, 내달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Dear. Friends' 콘서트를 개최해 '로스트아크' OST를 KBS 교향악단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로스트아크' OST에 대한 모험가분들의 많은 사랑과 성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소향의 목소리와 함께 모험가분들에게 전하고자 했던 '로스트아크'의 메시지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은 추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