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대작 '천애명월도M', 태연 출연 CF 영상 공개

2022-05-23 17:54
center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TV CF를 공개하며 국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PC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 IP를 기반으로 세계관을 계승했으며, 새로운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벨 인피니트는 지난해 개최된 '지스타2021' 출품과 동시에 '천애명월도M'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23일부터 TV CF를 공개하고 카카오 사전등록을 실시하는 등 공식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TV CF 태연편에서 '달빛 아래 가장 아름다운 세상'을 주제로, 홍보 모델인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태연은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달빛 아래 가장 멋진 세상'이란 테마에 걸맞은 '명월'의 모습으로 다가온다.

대세 댄서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컨셉트로 불꽃 카리스마를 뽐내며 배틀의 강자를 표현했으며, 양익준은 높은 퀄리티로 구현된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천애' 이야기를 그렸다. TV CF 영상은 23일, 태연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레벨 인피니트는 TV CF 발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공식 유튜브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시청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천애명월도M'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신청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등을 통해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설 동료를 지급하고 누적 인원 달성에 따라 은전, 찜질방 양머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카카오에서 사전등록하면 인기 이모티콘 '바둑이'와 협업한 '천애명월도X바둑이 컬래버이모티콘'을 100% 지급하고, 카카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프로, 그래픽카드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급한다.

한편 '천애명월도M'은 지난 3월 국내 이용자 대상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마지막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애명월도M'의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