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소녀: 학원편, 관우·좌자 등 신규 미소녀 5인 등장

2022-08-05 18:13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미소녀게임 마니아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19금 모바일 RPG '방치소녀: 학원편'에 8월5일 신규 미소녀 장수 5명이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무장 계열 UR 등급 미소녀 '관우', 책사 계열 '좌자', 무장 '장성채', 책사 '장소', 그리고 SSR 등급 책사 '조식'이다.

새로 등장하는 UR 등급 무장 '관우'는 적 6명에게 520~1,040%의 물리 피해를 가하고, 자신의 HP가 적을수록 피해량은 늘어나는 '단도부연'이 효과적이다. 또한 이 스킬로 적을 격살하면 HP 30%를 회복하고 버프 1턴을 증가시킨다.

'관우'는 알까기 내 '속박그녀'에서 뽑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관우'를 보유하면 오프라인과 투기장에서 전원의 공격력이 13% 상승한다. 또 화가도장에서는 전원의 공격력이 20% 올라가며 월드보스 공격력은 130% 향상된다. 단, 진영 내에 같은 효과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 중복 적용은 허용되지 않는다.

'좌자'는 적 6명에게 600%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만일 적이 이미 디버프 상태일 경우, 피해량은 2배가 되는 '독점아론'이 유용하다.

'장성채'의 눈에 띄는 액티브 스킬은 2회 돌파 후 오픈되는 '괄목상대'다.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 3명에게 560%의 물리 피해를 가하고, 공격 후 적 HP 40% 미만일 경우 560%의 공격을 재발동한다.

'장소'는 적 3명에게 640%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만일 적이 '중독' 상태일 경우 피해량은 2배가 되는 '운명방해'가 효과적이다. '조식'은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 2명에게 560%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무한심연'이 쓸 만하다.

'장성채'는 알까기 내 '힐링그녀', '좌자'는 알까기 내 '상상그녀'에서 뽑을 수 있고, '장소'와 '조식'은 알까기 내 '화장파티'와 '별점사'에서 각각 뽑기가 가능하다. 또한 '무기소환사(85급)'에서 UR장비(자) 뽑기가 가능하며, 월드 보스가 '관우'로 교체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