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붕괴3rd', 신규 콘텐츠 '나선의 연회' 추가

2022-08-12 15:50
center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곧 출시 5주년을 앞둔 액션 RPG '붕괴3rd'의 5.9 버전 '나선의 연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빌브이 '나선·환상의 상자'가 새롭게 등장하며, 메인 스토리 31장이 함께 공개됐다.

'나선·환상의 상자'는 양자 속성 원거리 캐릭터로, 자신의 포대와 함께 전투하며 독특한 전차를 조종하여 포대의 특징을 하나로 모아 적을 말살하는 필살기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신규 메인 스토리 31장 '엘리시아에게'가 업데이트되면서 메인 스토리 오픈월드에도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제 협동 디펜스를 통해 기존 디버프를 유리한 버프로 교체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다른 이용자들에게 축복 메시지와 버프를 제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이벤트 성흔 '빌브이·환상의 상자(중)'을 포함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기간 한정 신규 콘텐츠 '서머 서바이벌 랩소디·A'가 추가됐으며,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대규모 여름 이벤트가 시작된다.

대규모 여름 이벤트는 엘리시아가 창작한 하나의 이야기에서 13명의 영웅이 황금 정원의 손님이 돼 여름 바다 섬에서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로그인을 통해 '현신화·물망초' 코스튬 '여름을 스치는 벚꽃'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뫼비우스의 신규 코스튬 '용궁 소녀' 및 파르도 필리스의 신규 코스튬 '여름 수집가'도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