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XV 오메가 루갈 및 2003 듀오론 업데이트 실시

2022-09-30 09:55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Ω. 루갈, XV 오메가 루갈, 2003 듀오론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공격형 파이터 XV Ω. 루갈은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50% 증가 및 치명타 확률 10%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스킬 사용 시 7초 동안 [격노] 상태, 공격 적중 시 5초 동안 치명타 피해량 15% 증가 등을 통해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다.

방어형 파이터 XV오메가 루갈은 리더 스킬로 [방어형] 파이터의 방어력 85%만큼 공격력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또 액티브 스킬 [데스퍼레이트 레이] 적중 시 40% 확률로 액티브 스킬 쿨타임 초기화, [AUTO] 상태일 때 액티브 스킬 쿨타임 100% 감소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방어형 파이터 2003 듀오론은 [시간의 미스터리] 파이터의 공격력 65% 증가, 태그 대기 시간 2초 감소 등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치명타 적중 시 4초 동안 대상의 공격 속도 90% 감소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파이터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 장착 시 공격력 2% 증가, 액티브 스킬 피해량 4.5% 증가, 치명타 피해량 6% 증가 등 특수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파이터 XV 오메가 루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제작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챌린지 던전: 보스 쇼다운(오메가 루갈), 델타와 오메가 릴레이 빙고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오메가 루갈 증표를 모으면 XV 오메가 루갈의 메모리, 오메가 루갈 뱃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0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오메가 루갈 증표, 속성 소울 선택 박스, 상급 강화 망치’ 등을 지급하는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러시 던전 ‘힘과 시간의 굴레’, 이벤트 도감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