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구성원들과 '플로깅' 행사 진행

2022-10-04 10:08
center
위메이드플레이 플로깅 단체 사진.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구성원들과 회사가 위치한 분당구 서현동에서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조깅과 청소의 합성어인 플로깅(plogging) 행사에는 위메이드플레이를 비롯해 플레이링스, 플레이매치컬 등 자회사 구성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 가벼운 운동과 환경 정리를 진행한 이날 행사는 최근 태풍과 폭우로 환경 정리가 마무리되고 있는 탄천 주변에서 활동이 집중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탄천 주변 정리에 자발적으로 나선 시민들과 함께 진행돼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위메이드플레이가 매월 진행하는 사내 행사 '플레이데이'의 일환으로 구성원들의 야외 활동을 장려하며 친목을 다지는 계기로 구성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가다. 입사 3개월 차를 맞이한 새내기 유수진 씨는 "플로깅도 즐거웠지만 신입 직원이다보니 외부 활동을 함께 한 회사 동료들과의 경험도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center
행사를 주관한 인사팀 나윤수 팀장은 "구성원들에게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과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들로 회사 생활에 대한 재미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4분기부터 '애니팡' IP를 활용한 자체 NFT 멤버십 브랜드 '애니팡 클럽' 출범과 위믹스 플레이를 통한 P2E 신작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