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명작의 만남! '로스트아크 X 위쳐' 컬래버 정식 업데이트

2022-11-23 17:02
center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로스트아크'와 명작 게임 IP 중 하나인 CD 프로젝트 레드(CD PROJEKT RED)의 '더 위쳐'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정식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11월23일부터 내년 1월18일까지 약 2달 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컬래버레이션 전용 섬 '하얀 늑대의 안식처'가 새롭게 열리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베른 대륙 크로나 항구 앞바다에 위치한 '하얀 늑대의 안식처'는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는 모험가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모험가들은 이 섬에서 '더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 '게롤트'와 히로인 '예니퍼'를 비롯해 '단델라이온', '시리', '트리스' 등 주요 인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이들과 함께 모험 스토리를 즐기고 퀘스트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퀘스트를 클리어를 통해 ▲더 위쳐의 전투 물약 3종, ▲더 위쳐 이모티콘 팩, ▲설치물: 힘의 원천 등 다양한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모든 모험가들에게 특별한 '더 위쳐 모코코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쿠폰도 지급한다.

한편, 게롤트와 시리를 컨셉트로 제작된 각 클래스별 신규 아바타와 '더 위쳐' 스타일의 무기 아바타도 출시됐다. 또한, '더 위쳐'에 등장하는 '케어 모헨' 지역을 테마로 한 꾸미기 아이템 '벽지: 케어 모헨'도 선보인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