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임영웅과 함께 '애니팡' 시리즈 통합 사전예약 진행

2022-11-24 12:51
center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홍보 모델 임영웅과의 첫 이벤트로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 등 '애니팡' 3개 시리즈 대상의 통합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국민' 수식어를 공통 분모로 모바일게임과 음악인이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위메이드플레이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통합 사전예약을 기획,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행사는 하루에만 100만 명에 달하는 누적 이용자가 즐기는 모바일게임에 국민 가수 임영웅의 등장과 무료 이벤트가 더해졌다는 점에서 보기 드문 초대형 온라인 행사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사상 첫 통합 행사에 걸맞은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룰렛 이벤트로 재미를 더한 경품은 참가자 모두를 대상으로 하트, 아이템 등의 '애니팡 페스타' 선물을 비롯해 커피, 치킨, 음료 기프티콘과 임영웅 포토 카드 2종 세트 등이다. 특히 포토 카드 2종은 입체감을 더한 홀로그램 방식으로 제작돼 임영웅 팬들과 게임 팬들에게 소장판으로의 가치를 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우경훈 마케팅팀장은 "'애니팡' 3개 시리즈의 다양한 연령층과 임영웅의 폭넓은 팬들을 감안해 게임팬, 음악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통합 이벤트를 처음으로 기획했다"며 "모두가 만족할 최고의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국민 가수 임영웅과 함께 첫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11월24일부터 12월14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