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 누적 접속 이벤트 진행

2022-11-24 18:39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누적접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 기간동안 접속 유지 보상 180분 보상을 전부 수령한 후에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돌아온 누적접속(서버/닉네임)'이라는 제목으로 인증샷을 함께 올리면 된다.

응모한 유저 중 총 60명을 추첨해, 유물 특별 복원 상자, 행운의 부적, 희귀 신성 부여서(귀속), 희귀 신력 부여 곡옥(귀속) 등 푸짐한 이벤트 보상을 지급한다.

행운의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10일 이내에 발표하며, 보상은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에 지급할 예정이다.

'조선협객전M'은 1590년대 조선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시나리오이며 일본을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대륙 침략 야망을 막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적이다. 유저는 조선 협객단의 정식 단원이 되면서 수련을 통해 성장해가고, 왜군들의 침략과 횡포에 맞서 백성들을 지켜야 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