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5대5 영웅전 추가

2022-12-08 21:19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5대5 영웅전을 추가하고, 신규 영웅을 공개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5대5 영웅전은 이용자들이 5종의 영웅으로 덱을 구성해 대결을 펼치며 별도의 조작없이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세븐나이츠' 원작의 결투장을 모티프로 제작된 PvP 콘텐츠로 덱 구성을 통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용자들은 영웅전 참여 횟수와 승리 횟수에 따라 카드 소환권, 4성 및 5성 카드 승급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영웅전은 프리시즌으로 진행하며, 내년 1월11일부터 정규 시즌으로 개최한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밤의 추적자 카일'을 공개했다. '밤의 추적자 카일'은 불 속성의 근거리 딜러로 사슬을 이용해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슬을 연속해 휘두르며 지면을 강타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스페셜 보스 '차원 너머의 그림자' 콘텐츠를 공개했다. 스페셜 보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싱글 모드와 멀티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멀티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공략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카일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년 1월3일까지 '밤의 추적자 카일' 레벨 달성, 속성 강화, 승급 등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카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