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아이돌마스터' 5개 프로젝트 총출동 콘서트 개최

2023-01-20 17:58
center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5개 프로젝트가 총출연하는 합동 라이브 '아이돌마스터 마스터즈 오브 아이돌 월드 2023(THE IDOLM@STER M@STERS OF IDOL WORLD!!!!! 2023)'을 2월11일과 12일 이틀간 도쿄돔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마스터즈 오브 아이돌 월드 2023'은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5개 프로젝트가 총출연하는 합동 라이브 콘서트다. 2015년 벨루나 돔(구 세이부 프린스 돔)에서 개최한 '아이돌마스터 마스터즈 오브 아이돌 월드 2023' 이후 약 8년만에 개최되는 라이브로, 본 공연에는 'SideM'과 '샤이니 컬러즈' 프로젝트가 새롭게 참가한다. 총 5개 프로젝트가 집결한 시리즈 단독 라이브는 사상 첫 개최이며, 도쿄돔 공연 또한 시리즈 단독으로는 첫 상연에 해당한다.

본 공연에서는 각 프로젝트의 매력을 확연히 드러내는 데 그치지 않고 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프로듀서와 팬이 어우러져 프로젝트를 뛰어넘어 모두와 즐기며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라이브가 될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는 2005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시작해 가정용 게임 및 모바일 콘텐츠, 라디오, TV 애니메이션, 영화, 스테이지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전개되는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아이돌 프로듀싱 게임이다. 이용자가 프로듀서가 돼 아이돌들과 소통하며 육성하는 게임 시스템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높은 퀄리티의 음악이 높이 평가받고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공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