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무협 RPG '신 천상비', 신규·복귀 이용자 혜택 '풍성'

2023-03-17 16:23
center
'신 천상비'에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혜택이 강화됐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무림귀도’ 서비스 혜택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무림귀도 서비스는 '신 천상비'를 이용하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천상비 사이트 내 무림귀도 페이지에 접속 후 서버와 캐릭터를 선택하면 기존 투혼의 바람, 단축부, 용사의 증표 등 아이템 5종과 복귀자 전용 구슬, 수호령(펫)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복귀 이용자들은 낙양성에 위치한 NPC '비록사범'을 통해 복귀자 상점에 입장할 수 있다. 복귀자 상점에서는 복귀자 전용 귀걸이, 액막이, 흑원령 등 액세서리 종류의 아이템을 선택해 추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는 '신 천상비' 페이스북 페이지 신규 개설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4월6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개편된 무림귀도 서비스 소식 게시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댓글 작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장패드, 장우산 등 '신 천상비' 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같은 기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개설을 축하하는 내용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천상비 5000 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네오위즈는 '신 천상비' 페이지의 좋아요와 팔로우 수에 따라 단축부(銀) 50개, 환영비단 10개, 연공부(3배) 3개 등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며, 총 좋아요 및 팔로우 1003개를 달성할 경우 능력치의 획득 경험치가 2배가 되는 ‘GM 배율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 천상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