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에임드, 신작 '와일드 캐치 앤 랜치'로 글로벌 시장 공략 시동

이원희 기자

2023-06-08 15:24

에임드, 신작 '와일드 캐치 앤 랜치'로 글로벌 시장 공략 시동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대표 임형철)는 산하 게임 스튜디오 트라이베카에서 개발 중인 '와일드 캐치 앤 랜치(Wild Catch And Ranch, 이하 WCNR)'로 본격적인 글로벌 게임 시장 출격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에임드는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넥슨, NHN, 엔씨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등 대작 게임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개발진 30여 명으로 트라이베카(Tribeca) 팀을 구성, 'WCNR'을 개발 중이다.

'WCNR'은 3가지 장르(매치3 퍼즐·수집형 RPG·SNG)의 장점을 결합해 트라이베카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모바일게임이다.

로데오 경기를 중심으로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더한 세계관과 전개 방식 ▲야생 마운트 포획 및 탐색 ▲목장 경영 ▲탐험 및 모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매치 챌린지 등 독창적인 게임성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결합해 이용자들의 흥미와 승부욕을 동시에 자극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용자마다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목장 꾸미기가 가능하고, 로데오 승부를 위해 수천 종의 황소를 길들일 수 있으며, 목장을 지키기 위한 대결이 펼치는 등 다채로운 재미를 화려한 그래픽으로 풀어내고자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에임드 임형철 대표는 "'와일드 캐치 앤 랜치'는 단순 매치3 퍼즐게임이 아닌 수집형 RPG, SNG 등 다양한 장르의 장점과 상상력이 결합된 전략게임"이라며,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쉬운 접근성, 화려한 그래픽 및 사운드 효과로 로데오 문화가 익숙한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이용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에임드는 오는 7월 'WCNR'의 소프트 론칭을 시작으로 관계사 블로코어(blocore)의 인하우스 게임 프로젝트 '문프로스트(Moonfrost, 힐링 라이프 RPG)', '뉴포리아(neuphoria, 4X 전략 오토배틀 RPG)' 등 본격적인 신작 출시에 나설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